전체후기

(283)

전체보기

**

25.04.28

설탕이의 완강 후기

백설마녀님의 오랜 유튜브 구독자로서 러브클래스에 대한 궁금증은 늘 가지고 있었지만 망설이고만 있었어요.
그러다 인생 한 번 뿐인 결혼을 위해 투자해야겠다는 결심이 서 이렇게 클래스를 수강하게 되었고 주말 이틀동안 완강했습니다.
클래스 내용은 유튜브강의의 심화버전으로 조금도 직설적이고 솔직하게 조언해주십니다.
쓰고 계신 화장품 추천도 제품명까지 언급해주셔요.
전자책도 포함된 클래스라 유튜브와 러브클래스를 통해 배운 내용을 영구소장할 수 있어 더더욱 좋은 것 같습니다.
출퇴근길에 읽으며 마음에 새기도록 할게요.
백설마녀님의 팬이라면 꼭 수강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이쭈

**

25.04.15

결혼+육아에도 도움이 많이 돼요!!

솔직히 저도 가격때문에 망설여졌지만,누구도 말해주지않는 여러가지 문제들을 들을수 있고, 가격만큼 아니더라도 인생조언 들었다 치자 하고,그냥 해보자 하고 결제했는데요.결혼,육아에 대해 다른시각적으로 깨닫게 되고,놓치고 있었던것들을 알게됐어요,연애나 결혼,외모관리 등 고민이되시는 젊은 분들은 더더욱 보시면 좋을것같아 추천합니다~^^나이들수록 인생의 진리는 잘 말해주지 않잖나요~

서니

**

25.04.07

보고보고 또 봐도 백과사전 같은 강의

여러번에 거쳐서 멘탈이 흔들릴때마다 보고 있는데,

왜 진작 모르고 나이가 들었는지 아쉬운 마음이 들더라고요.

일단 아직 키-110이랑 외모 완성이 덜 됐다고 생각하여, 아직 제대로된 플랜을 진행 못하고 있지만

말씀해 주신 내용 참고하여 꼭 좋은 사람이 되어 좋은 사람 만나야 겠어요 ! 

백설마녀님 최고입니다.. ㅠ 매번 예리한 분석이랑 수강료가 아깝지않아요 

황윤선

**

25.04.07

대학생 설탕이

중3때부터 언니 유튜브 봐왔는데, 삼수 후 대학 입학한 설탕이입니다 ㅎ 언니의 마인드 컨트롤, 그리고 사고방식까지 거의 다 체화해서 미팅이랑 소개팅 굉장히 공격적으로 받고 있어요! 애프터도 그만큼 엄청 받고요. 엄청 소심하고 “여자가 왜 먼저 나서야하지?”의 사고방식을 갖고 있었던 제가 이렇게나 성공적인 연애사업 하고 있는건 다 언니 덕분이에요😀 기존 유튜브는 언니가 엄청 단어선택도 조심하시고, 하고 싶으신 말도 제대로 못하시는게 눈에 보여서 조금 답답했는데, 매운맛&마라맛 버전을 러브클래스 통해서 볼 수 있어서 넘 좋아요❤️‍🔥 알바비 털어서 구매했는데, 전혀 돈이 아깝지 않았습니다☺️

.

**

25.04.06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20대 중반 설탕이입니다.

너무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솔직하면서도 중요한 부분을 콕 집어서 설명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백설마녀님과 전화로 제 마음속에 있는 얘기를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백설마녀님의 영상과 라이브 앞으로도 잘 챙겨볼게요 감사합니다.

yunjiwoos

**

25.03.31

추천합니다

일단 저는 20대 중반 여자입니다. 백설마녀님 유튜브 영상을 보며 충격(?)을 받아오다가 유료 클래스가 있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저는 믿을 만한 사람의 강의에 투자하는 건 아까워하지 않는 스타일이라 모아놓은 돈 털어서 결제했습니다. 확실히 이 내용들을 알고 20대를 보내는 것과 모르고 보내는 것에는 큰 차이가 있을 것 같습니다. 솔직히 연애는 몰라도 결혼은 제 주위 친구들 대부분이 관심이 없고 저도 크게 신경 안쓰고 지냈는데, 알고보니 앞으로의 인생에 큰 축을 바꾸는 아주 중요한 결정이라는 걸 머릿속에 새기게 되었네요. 저처럼 결혼 적령기 이전의 어린 여성분들도 주머니 사정만 괜찮다면 들어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현주

**

25.03.25

찐찐 설탕이의 후기🩷

평소 백설마녀 언니의 유튜브를 평소에 라디오처럼 틀어놓다가 요즘 심화학습이 필요하단 생각이 들어 고민끝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24살 여자로 인생의 도착지가 화목한 가정을 꾸리는게 목표인 사람이었습니다. 그런 사람으로서 현재를 살아가다보니 연애도 취업도 쉽지 않다는 생각을 하고 살았습니다. 그래서 백설마녀님의 영상을 자주 듣곤 했는데, 이제는 너무 많이 봐서 외울지경에 이르렀더라구요..! 그래서 취준생 신분임에도 불구하고 거액을 주고 시청하게 되었는데요! 정말이지 이 영상들과 책을 왜 이제야 보게 되었을까하고 돈이 전혀 아깝지 않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다른분들도 저의 후기를 보시고 많이많이 보시고 많은 도움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다영

**

25.03.17

찐설탕이의 러브클래스 완강 후기

무조건 필기하며 들으시는 것 강추드립니다 보통 유튜브 영상 볼 때는 필기하면서 보진 않잖아요?
확실히 필기하며 들으니 백설마녀님의 논리적인 사고를 더욱 여실히 느낄 수 있어 좋았습니다^^b
저처럼 결혼적령기 시점의 여성분들께 가장 베스트인 강의같아요 일반적으로 대학생 신분까지만해도
어느정도  정해진 틀이 있어 주변 친구들 따라가기만 하면 되는데…
20대 중후반부터 스스로 선택 해야할 일이 이전과 비교도 안될 정도로 많아지고,
그 책임의 무게가 결코 가볍지 않다는 것을 체감하기 시작하는 시점이라고 생각하는데요!
그런데 이런 머리아픈 와중에 ‘이렇게 하면 된다~’같은 지침서를 찾게 된 느낌이에요
한마디로 결혼주의자 여성들을 위한 인생 쉽게 사는 루트를 찾은 느낌!(물론 남성분들도 많은 도움이 되겠지만요^^)
특히 마지막 특별추가영상 두개가 매우 좋았습니다 내용 자체를 밀도 높게 채워주셔서
한마디 한마디가 버릴게 하나도 없는^^ 역시 연애/결혼계의 법륜스님답다고 느꼈네요ㅋㅋ
무엇보다 ‘현명한’ 결혼 선배로서 방황하는 어린 양(??)들을 향한 따듯한 마음이 느껴져서 좋았답니다
솔직히 완강하고 나니 더 비싼 가격이었어도 전혀 아깝지 않다는 생각이 들어요~
백설마녀님을 만나지 못했다면 제 인생이 180도 달랐을 것 같아요(진심입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ㅠ_ㅠ
러브클래스와 별개로 멤버쉽 영상도 들을 때마다 새로이 얻어가는 인사이트가 많아서 몇회독했는지 모르겠어요 확실히 지능이 높아진 느낌이 듭니다ㅋㅋㅋ 결론적으로 가장 먼저 멤버쉽 영상들을 다회독 해보시고,

백설님의 냉철한 분석+깔끔한 팩폭 스타일이 만족스러우셨던 분들은 러브클래스 강강추드립니다 ㅎㅎㅎ

인생을 바꾸는데 이 정도의 투자는 헐값이라고 생각합니다^^

러브클래스 수강을 고민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후기였으면 좋겠습니다

은빈

**

25.03.13

방향성을 잡았어요

혼자 고민하고 불안해하는게 끝이 안날 것 같아 상담 신청했어요. 제가 불안한 원인을 찾아주셨고 명확한 해결책을 주셨어요!😊

 

제가 보지 못한 것들을 객관적으로 알려주시고, 혼자 고민할 땐 시야가 좁아 보지 못한 것들을 말해주셨어요. 유투브 보며 느낀 백설마녀님의 통찰력과 빅데이터를 알고 싶었는데, 도움이 됐습니다 감사합니다🙏🏻

수라미오

**

25.03.07

진짜 많은 도움 받았어요!

유튜브 멤버쉽만구독하다가
강의도 듣게되었는데 여럼모로 진짜 많은 도움 받게되서
많은 분들에게 추천드리고싶어요~! 완강하고 또 들어야겠어요 

김윤영

**

25.02.17

고민끝에 결제한 후기~

백설마녀님 유튜버를 몇년째 듣는 설탕이로써~ 

너무궁금해서 좀 큰 금액이라 망설였지만

결제하고 들었는데 후회 없어요 ~~!!

유튜브로 고데기의 중요성 부터 치마입기, 미소 등등 그 외에도 어떻게 상대방에게 대처해야하는지 알게되어서 좋았습니당 

성격적인 부분도 많이 고칠수 있게 된거같아요!!

유튜브 뿐만 아니라 이런 클래스도 있어서 추가적으로 보완되는거 같네용👍🏻✨

추천드립니당 ㅎㅎ

김은영

**

25.02.10

백설언니처럼 평생 사랑받는 팔자로 살고 싶어서 구매했어요

유튜브도 여러번 봤지만 더 직접적인 언어로 제 마인드에 각인하려는 목적이었고, 확실히 언어의 힘이 크다고 느꼈습니다.
아는 내용이라고 생각하는 것도 더 깊은 이해를 할 수 있었어요!
물론 백설언니 유료 유튜브까지 결제해서 보던 제가 모르고 있었던 내용도 많구용!

평생 내 운명을 함께하는 단 한 명의 사람을 만나기 전에 하는 최고의 투자라고 생각합니다!

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백설마녀(이하”회사”)가 제공하는 포르투나 (이하 ‘사이트’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하며, 접속 가능한 유,무선 단말기의 종류와 상관없이 이용 가능한 사이트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의미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1. ‘사이트’ 란 ‘회사’가 상품을 회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상품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현재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는 http://fortunaa.co.kr 이며, 더불어 서비스 하는 안드로이드, iOS 환경의 서비스를 포함한 모바일웹과 앱을 포함 합니다.
2. ‘회원’이라 함은 ‘사이트’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사이트’에 정해진 회원 가입 방침에 따라 ‘사이트’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3.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의 동일성 확인과 회원의 권익 및 비밀보호를 위하여 회원 스스로가 설정하여 ‘사이트’에 등록한 영문과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4. 본 약관에서 정의되지 않은 용어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르며, 그 외에는 일반적인 상관례에 의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이름, 소재지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등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사이트’의 초기 ‘서비스’ 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구체적 내용은 회원이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 기본법』, 『전자 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계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사이트’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4.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회원이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회사’에 송신하여 ‘회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5. 제3항에 따라 공지된 적용일자 이후에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아니하는 회원은 언제든지 자유롭게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4 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의 규정과 일반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5 조 (이용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가 약관의 내용에 동의를 하고, ‘회사’가 정한 가입양식에 따라 회원정보(전자우편주소, 비밀번호, or 소셜네트워크를 통한 회원가입 정보 등)를 기입하여 회원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인함으로써 체결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인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가.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회원자격 상실 후 3개월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다. 등록내용에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라. 회원가입일 현재 만 14세 미만인 경우
마. 이미 가입된 회원과 이름 및 전자우편주소가 동일한 경우
바. 부정한 용도 또는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사.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아. 기타 이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및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3. ‘회사’는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4. 제2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이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5. 이용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를 신청절차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6. ‘회사’는 회원에 대해 ‘회사’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7.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영화 및 비디오물의 진흥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 등에 따른 등급 및 연령준수를 위해 이용제한이나 등급별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제 6 조 (개인정보의 변경)
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제 7 조 (개인정보의 보호)
1.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에서 정하는 바를 준수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제정,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개인정보취급방침의 구체적 내용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최대한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4.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링크된 사이트 및 ‘상품 등’을 제공하는 제3자의 개인정보 취급과 관련하여는 해당 ‘사이트’ 및 제3자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확인할 책임이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5. ‘회사’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법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가. 수사기관이나 기타 정부기관으로부터 정보제공을 요청 받은 경우
나. 회원의 법령 또는 약관의 위반을 포함하여 부정행위확인 등의 정보보호업무를 위해 필요한 경우
다. 기타 법률에 의해 요구되는 경우
라. 판매자 또는 배송업체 등에게 거래 및 배송 등에 필요한 최소한의 회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제공하는 경우
마. 구매가 성사된 때에 그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와 구매가 종료된 이후에도 반품, 교환, 환불, 취소 등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제 8 조 (이용계약의 종료)
1. 회원의 해지
가.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에게 해지의사를 통지함으로써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나. 이용계약은 회원의 해지의사가 ‘회사’에 도달한 때에 종료됩니다.
다. 본 항에 따라 해지를 한 회원은 이 약관이 정하는 회원가입절차와 관련조항에 따라 회원으로 다시 가입할 수 있습니다.
2. 회사의 해지
가.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있는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전자우편주소, 전화 등 기타의 방법을 통하여 해지사유를 밝혀 해지의사를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는 해당 회원에게 사전에 해지사유에 대한 의견진술의 기회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① 제5조 제2항에서 정하고 있는 이용계약의 승낙거부사유가 있음이 확인된 경우
② 회원이 ‘회사’나 다른 회원 기타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는 행위를 한 경우
③ 기타 회원이 이 약관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거나 이 약관에서 정한 해지사유가 발생한 경우
나. 이용계약은 ‘회사’가 해지의사를 회원에게 통지함으로써 종료됩니다. 이 경우 ‘회사’는 해지의사를 회원이 등록한 전자우편주소로 발송하거나 ‘회사’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통지에 갈음합니다.
다. 이용계약이 종료되는 경우 회원의 적립금 및 쿠폰은 소멸되며, 환불 등의 처리에 관하여는 ‘회사’의 환불규정에 의합니다.
라. 이용계약의 종료와 관련하여 발생한 손해는 이용계약이 종료된 해당 회원이 책임을 부담하고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9 조 (회원탈퇴 및 자격 상실)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탈퇴에 관한 규정에 따라 이를 처리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가. 다른 사람의 ‘사이트’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나. ‘사이트’를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다. 기타 다음과 같은 행위 등으로 ‘사이트’의 건전한 운영을 해하거나 ‘사이트’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① ‘사이트’의 운영과 관련하여 근거 없는 사실 또는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거나 유포하여 ‘회사’의 명예를 실추시키거나 ‘사이트’의 신뢰성을 해하는 경우
② ‘사이트’의 이용과정에서 직원에게 폭언, 협박 또는 음란한 언행 등으로 ‘사이트’의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③ ‘사이트’를 통해 ‘상품 등’을 구매한 후 정당한 이유 없이 상습 또는 반복적으로 취소∙반품하여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④ ‘사이트’를 통해 구입한 ‘상품 등’에 특별한 하자가 없는데도 불구하고 일부 사용 후 상습적인 취소∙전부 또는 일부 반품 등으로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3. ‘회사’가 회원자격을 제한∙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4. 재판매의 목적으로 ‘사이트’에서 ‘상품 등’을 중복 구매하는 등 ‘사이트’의 거래질서를 방해하는 경우 ‘회사’는 당해 회원의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5.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제8조 제2항 (나)목에 따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 10 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ID(전자우편번호 및 소셜네트워크 연동으로 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소홀히 하여 발생한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은 회원 자신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조치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4. 회원이 제3항에 따른 통지를 하지 않거나 ‘회사’의 조치에 응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11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관계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2.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가. ‘서비스’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나. 타인의 정보도용
다. ‘사이트’에 게시된 정보의 허가 받지 않은 변경
라.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마.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바.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사.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회사’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아.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자. 기타 관계법령이나 ‘회사’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행위

제 12 조 (회원의 게시물)
1.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에 대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의 내용물이 다음 각 항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고, 이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2.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3. 공서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일 경우
4.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경우
5.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6. 회원이 ‘사이트’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7. ‘회사’로부터 사전 승인 받지 아니한 상업광고, 판촉내용을 게시하는 경우
8. 해당 상품과 관련 없는 내용인 경우
9. 정당한 사유 없이 당사의 영업을 방해하는 내용을 기재하는 경우
10.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13 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가입신청 시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주소나 SMS, PUSH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사이트’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에 관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 통지합니다.

제 14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계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상품 등’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 15 조 (개별 서비스에 대한 약관 및 이용조건)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내의 개별 서비스에 대한 별도의 약관 및 이용조건을 둘 수 있으며 개별 서비스에서 별도로 적용되는 약관에 대한 동의는 회원이 개별 서비스를 최초로 이용할 경우 별도의 동의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이 경우 개별 서비스에 대한 이용약관 등이 본 약관에 우선합니다.

제 16 조 (‘서비스’ 이용시간)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점검 등의 필요로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제외됩니다.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제 17 조 (‘서비스’ 이용책임)
회원은 ‘회사’가 서명한 명시적인 서면에 구체적으로 허용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 돈벌이 광고, 음란사이트 등을 통한 상업행위, 상용S/W 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어겨 발생한 영업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8 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나.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다.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2.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서비스’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경우 서비스 일시 중단사실과 그 사유를 ‘사이트’ 초기화면에 통지합니다.

제 19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 또는 전자우편이나, SMS, 전화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 등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 등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거절을 ‘회사’에게 할 수 있습니다.

제 20 조 (구매신청)
1. 회원은 본 약관 및 ‘회사’가 정한 규정에 따라 아래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여야 합니다.
가. ‘상품 등’의 선택
나. 구매자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수취인의 성명, 배송지 정보, 전화번호 입력
다. 결제 시 유의사항에 대한 확인
라.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2. ‘회사’는 회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회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3. 전 항의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회원은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24조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 21 조 (대금지급방법)
1. ‘회사’에서 구매한 상품 또는 쿠폰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
가. 신용카드 결제
나. 실시간 계좌이체
다. 에스크로 결제
라. 무통장입금
마. 기타 ‘회사’가 추가 지정하는 결제 수단(할인쿠폰, 스마트폰 앱 등)
2. 회원이 구매대금의 결제와 관련하여 입력한 정보 및 그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한 책임과 불이익은 전적으로 회원이 부담합니다.

제 22 조 (‘상품 등’의 공급)
1. ‘회사’는 회원의 ‘상품 등’의 공급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회원이 ‘상품 등’을 구매한 날부터 빠른 시일 이내에 ‘상품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상품 등’의 공급절차 및 진행사항, ‘상품 등’에 대한 구매 결제내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하여야 하며, ‘상품 등’의 취소방법 및 절차를 안내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구매한 ‘상품 등’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4. ‘회사’와 고객간에 상품의 인도시기 및 쿠폰의 제공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있는 경우에는 본 약관에 우선합니다.

제 23 조 (환급)
‘회사’는 회원이 구매 신청한 ‘상품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하고, 사전에 ‘상품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로부터 7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 24 조 (청약철회 등)
1. ‘회사’의 ‘상품 등’의 구매취소 및 환불 규정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합니다.
2. ‘회사’와 ‘상품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회원은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전자우편 또는 SMS 문자통지 등을 받은 날) 또는 ‘상품 등’의 공급을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상품 등’을 배송 받은 경우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 환불을 할 수 없습니다.
가. 회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상품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나. 회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다.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라. 같은 성능을 지닌 ‘상품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마. 회사가 특정 쿠폰 또는 상품 등에 대하여 청약철회 제한에 관해 사전에 고지한 경우
5. 회원은 제3항 및 제4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상품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일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1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 25 조 (청약철회 등의 효과)
1. 회원이 구매한 ‘상품 등’을 취소 또는 환불하는 경우 ‘회사’는 그 처리 결과에 대해 제13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정한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2.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쿠폰취소 요청 또는 상품 등을 반환 받은 경우 7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회사’가 회원에게 재화 등의 환급을 지연할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여 고시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3.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상품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다만,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상품 등’에 필요한 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5. 회원의 단순변심에 의한 취소일 경우 환불처리에 발생하는 수수료와 기타 제반 비용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6. 기타 본 약관 및 ‘사이트’의 이용안내에 규정되지 않은 취소 및 환불에 대한 사항에 대해서는 소비자 피해보상규정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 26 조 (‘상품 등’의 취소 및 환불의 특칙)
상품의 반품에 따른 환불은 반품하는 상품이 판매자에게 도착되고, 반품 사유 및 반품 배송비 부담자가 확인된 이후에 이루어집니다.

제 27 조 (게시물의 관리)
1.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저작권』등 관계법령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계법령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계법령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3. 본 조에 따른 세부절차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저작권법』이 규정한 범위 내에서 ‘회사’가 정한 ‘게시중단요청서비스’에 따릅니다.

제 28 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원이 발송한 메일 내용에 대한 법적인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6. ‘회사’는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7.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9 조 (분쟁해결)
1. ‘회사’는 회원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해서 피해보상처리 기구를 설치, 운영합니다.
2.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

제 30 조 (준거법 및 관할법원)
1. 이 약관의 해석 및 ‘회사’와 회원간의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의 법을 적용합니다.
2.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한 회원과 ‘회사’간의 소송은 민사소송법에 의한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제31조 (환불규정)
1. 환불이 가능한 경우
가. 모든 판매는 취소될 수 없습니다. 디지털 제품의 성격상 반환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다음과 같은 경우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나. 서버 및 클라이언트의 오류로 인해 이중 결제가 발생한 경우
다. 위와 같이 상품 자체의 문제 및 서버나 클라이언트로 인한 문제가 발생한 경우에는 퍼블리셔의 확인 후 절차에 따라 환불이 진행될 수 있도록 합니다.
2. 환불방법
가. 위와 같은 상황이 발생한 경우 아래 방법을 따라 환불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나. 사이트 하단 CS를 위한 메일 또는 ‘카카오톡 톡문의’로 연락을 통해 환불이 진행됩니다.
다. 구매한 상품 및 구매 번호와 오류 사항을 명시하여 이메일을 통해 전달주시면 48시간 이내로 담당자가 연락하여 환불절차가 진행될 수 있도록 합니다.
3. 환불정책 악용이 발견된 경우
가. 사용자의 환불정책 악용이 확인된 경우
나. 다수의 상품에 대한 지속적인 환불을 신청한 경우
다. 담당자에게 언어폭력 및 강제력을 통한 환불정책을 요구한 경우
라. 위의 상황이 확인된 경우 포르투나는 사용자의 아이디를 금지 및 이후 환불을 금지합니다.
4. 휴대폰 결제 취소의 경우
가. 휴대폰 결제의 경우 당월은 결제 취소만 가능하며,
나. 익월 이후 휴대폰결제 환불 건은 입금 확인 후 결제자 본인 계좌로 환불가능
5. 환불 시 아래 규정에 따라 환불금이 결정됩니다.
가. 전자책 PDF 파일을 전달 받았을 경우 환불금액은 최대 결제 금액의 1/2만 환불가능
나. 전자책 PDF 파일을 전달 받지 않았을 경우 총 강의 시청 가능한 시간대비 실제 진도율을 비교하여 환불금액이 결정됩니다.
다. 전자책 PDF 파일을 전달 받지 않았을 경우, 강의 시청을 하지 않았을 경우 전액환불
라. 전자책 PDF 파일을 전달 받지 않았을 경우, 강의 시청 1/10을 하였을 경우 결제 대금의 90% 환불
마. 전자책 PDF 파일을 전달 받지 않았을 경우, 강의 시청 2/10을 하였을 경우 결제 대금의 80% 환불
바. 전자책 PDF 파일을 전달 받지 않았을 경우, 강의 시청 3/10을 하였을 경우 결제 대금의 70% 환불
사. 전자책 PDF 파일을 전달 받지 않았을 경우, 강의 시청 4/10을 하였을 경우 결제 대금의 60% 환불
아. 전자책 PDF 파일을 전달 받지 않았을 경우, 강의 시청 5/10을 하였을 경우 결제 대금의 50% 환불
자. 전자책 PDF 파일을 전달 받지 않았을 경우, 강의 시청 6/10을 하였을 경우 결제 대금의 40% 환불
차. 전자책 PDF 파일을 전달 받지 않았을 경우, 강의 시청 7/10을 하였을 경우 결제 대금의 30% 환불
카. 전자책 PDF 파일을 전달 받지 않았을 경우, 강의 시청 8/10을 하였을 경우 결제 대금의 20% 환불
타. 전자책 PDF 파일을 전달 받지 않았을 경우, 강의 시청 9/10을 하였을 경우 결제 대금의 10% 환불
파. 전자책 PDF 파일을 전달 받지 않았을 경우, 강의 시청 10/10을 하였을 경우 환불 불가
6. 청약철회의 경우 공급받은 상품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홈페이지”는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7. 현금 환불은 필히 이용자 본인 명의 통장으로 계좌이체 환불 처리됩니다.

부칙
1. 이 약관은 2023년 4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2. 이 개정약관은 시행일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을 그대로 적용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제 1조_총칙
포르투나(이하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관련 법령 및 상의 가이드라인을 준수하며 이용자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보호하여 안심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지침을 수립, 공개합니다.

제 2조_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1. 필수정보 : 이름, 연락처, 상담목적, 회사명, 이메일, ID, 비밀번호
2. 사비스 이용 및 진행과정에서 생성 및 수집 될 수 있습니다.
IP 주소, 쿠키, 방문일시, 서비스 이용기록, 불량 이용기록
3. 선택정보 : 이메일, 닉네임, 비밀번호, 성별, 나이, SNS 계정정보, 커뮤니티 게시글 및 댓글에 기재된 정보, 상담/코칭/그룹 등의 서비스 내역, 접수지 및 검사지에 따른 개인정보, 결제 진행 시의 성명/전화번호/신용카드 결제정보(카드사명, 카드 번호 등)/은행계좌 정보 타 SNS 계정정보, 전화번호, 통신사, 주소, 기타 물품 수령에 필요한 개인정보

제 3조_개인정보 공유 및 제공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제 2조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를 예외로 하며 자세한 내용은 별첨 [개인정보 목적 외 이용 및 제3자 제공 지침]을 따릅니다.

1. 이용자가 외부 제휴사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개인정보 제공에 동의를 한 경우
2. 법령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 또는 정보기관 등의 요구가 있는 경우
3. 이용자 또는 제 3자의 생명이나 안전에 급박한 위험이 확인되어 이를 해소하기 위한 경우
기타 세금과 관련하여 부가가치세 징수 목적 또는 연말정산 등을 위해 관계법령에 따라 개인정보가 국세청 또는 관세청 등 과세 관련 처분청에 제공될 수 있습니다.

제 4조_개인정보의 처리 위탁
1. 회사는 편리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업무 중 일부를 외부에 위탁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들이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받게 하기 위하여 심리상담/코칭/그룹 등의 서비스 업무를 제휴된 전문가에게 위탁하고 있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업무중 일부를 외부 업체에 위탁할 수 있으며, 위탁할 경우 위탁 받은 업체가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관리/감독을 합니다.
4. 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수탁자와 위탁업무의 범위는 아래와 같습니다.
– (주)KG이니시스, 나이스페이, 카드사 : 신용카드, 휴대폰, 가상계좌 등을 통한 결제처리 및 결제도용 방지
– 제휴 전문가 : 상담 내용 확인 및 해석 등의 서비스와 관련된 업무 중 일부

제 5조_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원칙적으로 이용자가 서비스를 가입한 날로부터 계정 삭제 또는 해지 요청시까지 개인정보를 보유 및 이용합니다. 회원 탈퇴 시 회사는 이용자의 수집된 개인정보가 열람 또는 이용될 수 없도록 파기 처리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제 6조_개인정보 파기 절차 및 방법
1.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회원 탈퇴 시 특정 보호 기간을 거쳐 수집된 이용자 개인정보가 열람 또는 이용될 수 없도록 파기 처리합니다. 단, 이용자에게 개인정보 보관기간에 대해 별도의 동의를 얻은 경우, 또는 법령에서 일정 기간 정보 보관 의무를 부과하는 경우에는 해당 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관합니다.
2.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기 절차 : 이용자가 입력한 정보는 목적 달성 후 별도의 DB에 옮겨져 (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혹은 즉시 파기됩니다. 이 때,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라면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3. 파기 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복구할 수 없는 기술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제 7조_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 동의 철회
이용자는 회원가입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대해 동의하신 내용을 언제든지 철회할 수 있습니다. 동의 철회는 관리 책임자에게 전자적 통신수단(E-mail 등) 및 앱 상의 기능 등을 이용하여 신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를 확인 후 회원 탈퇴를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 8조_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1. 회사는 이용자들에게 특화된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이용자들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컴퓨터 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2. 쿠키는 이용자들이 방문한 포르투나의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보안접속 여부, 이용자 규모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3.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4.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이용자가 사용하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5. 설정방법 예시(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다만,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 로그인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는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 9조_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관리적 대책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기술적 대책과 관리적 대책을 마련하고 있으며, 이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암호화
회사의 회원 아이디(ID)의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회원 본인만이 알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회원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2.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3. 개인정보보호전담 직원 운영
개인정보 전담직원이 개인정보처리방침 이행사항 및 담당자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수정하고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 10조_이용자의 관리
이용자는 언제든지 본 서비스에 등록되어 있는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할 수 있으며, 전자우편 또는 앱 또는 웹 상의 기능을 통해 요청하신 경우 열람, 정정, 삭제 처리 해드리겠습니다.

회원은 회사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제 11조_개인정보보호책임자

이름: 설윤정
소속: 포르투나
직위: 대표
전화: 010-2599-4381
이메일: manyo@naver.com
개인정보관리담당자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http://www.118.or.kr / 국번없이 118)
대검찰청 사이버 범죄 수사단 (http://www.spo.go.kr / 02-3480-2000)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http://www.ctrc.go.kr / 1566-0112)


제 12조_개인정보 이용 및 보안유지
상기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비밀을 유지하기 위하여 제3자에게는 이용자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유출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각종 정부기관의 이용자 개인정보의 일방적 제공 요구에 대하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자료 제공 등에 관하여 다른 법령, 규정 또는 지침에 따라서만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공합니다.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23. 04. 01부터 적용됩니다.